-
[myOpera] E-프로그램북 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LIVE 상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또한 E-프로그램북은 LIVE 예매자에게만 ‘다운로드’ 버튼이 형성되며, 비회원 및 비예매자에게는 ‘다운로드’ 버튼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
[myOpera] SNS 계정연동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에서 SNS 계정연동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 카카오 ‧ 페이스북 ‧ 구글 연동 가능하며, 이 외 틱톡 ‧ 다음 등의 계정은 연동 불가합니다. -
[myOpera] myOpera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 - [회원탈퇴]에서 탈퇴 가능합니다. 탈퇴 신청 전 아래 안내 사항 확인 바랍니다.
가. 사용하고 계신 아이디는 탈퇴 후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나. 탈퇴 후 회원정보 및 서비스 이용기록은 모두 삭제됩니다.
다. 탈퇴 후에는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아이디와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또한 myOpera 고객센터(02-580-3585)를 통해서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
[myOpera] 비회원도 이용 가능한가요?
국립오페라단 myOpera 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국립오페라단 홈페이지 회원인 경우, myOpera 홈페이지에서 한번 더 로그인을 진행해야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
[myOpera] 단체 구매가 가능한가요?
국립오페라단 myOpera 는 현재 단체 구매 지원이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myOpera] 해외에서도 관람 가능한가요?
해외 거주자 및 외국인 이용자 또한 LIVE & VOD 관람 가능합니다.
-
[myOpera] 해외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해외 거주자 및 외국인 이용자 또한 회원가입 및 멤버십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국 핸드폰이 없어 본인인증이 어려운 경우, 이메일 인증 및 myOpera 관리자 인증을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myOpera 고객센터(02-580-3585)로 연락 바랍니다.
-
[myOpera] 영어 자막이 있나요?
일부 작품에 한하여 영어 자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하단 ‘자막’ 버튼을 통해 서비스 제공 여부 확인 및 자막 선택이 가능합니다.
-
[myOpera] 관람연령이 해당되지 않으면 영상 관람이 불가한가요?
로그인하신 계정의 개인정보를 기준으로 관람연령이 해당되지 않으면 구매 및 관람이 불가합니다.
작품별로 관람연령은 상이하며, 각 작품의 상세페이지를 통해 관람연령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myOpera] 영상 녹화 또는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본 영상 서비스와 관련된 지식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국립오페라단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영상 녹화는 물론 다운로드 기능 또한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일부 수정 ‧ 판매 ‧ 배포 ‧ 제작 ‧ 상업적 이용 행위 등 재산권에 관련된 모든 행위는 금지됩니다.
국립오페라단의 동의 없이 무단 사용되는 경우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영상 사용과 관련된 문의는 myOpera 고객센터(02-580-3585)로 연락 바랍니다.
-
[myOpera] 어떤 기기로 관람 가능한가요?
PC, 태블릿PC, 모바일로 관람 가능합니다.
-
[myOpera] LIVE/VOD 취소/환불 규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 일반회원의 개별 VOD 구매 건은 구매일로부터 7일간 시청 기록이 없을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구매일로부터 7일 초과 또는 시청기록이 있는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 일반회원의 개별 LIVE 구매 건은 라이브 시작 전까지 환불 가능하며,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을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가. 라이브 서비스 시작 후(48시간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 권장)
나. 라이브 시청 기록이 있는 경우
다. 사용자의 인터넷 사용 환경에 따른 영상, 음향의 끊어짐 현상 등으로 인한 시청품질 불만의 경우
라. 국립오페라단이 책임질 수 없는 불가피한 사정이 발생한 경우(천재지변, 전쟁, 폭동, 테러, 해킹, 장비의 고장 등), 국립오페라단은 이 사유에 의한 서비스 중단으로 발생한 유・무형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myOpera 고객센터(02-580-3585)로 연락하여 담당자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
[myOpera] LIVE 영상은 어디서 관람하나요?
LIVE 영상은 라이브 일정에 맞춰 관람 가능하며,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라이브창 입장 가능합니다.
- 일반 회원의 경우, LIVE 결제 완료 후 상세페이지 내 ‘예약하기’ 버튼이 ‘LIVE’ 로 변경됩니다. ‘LIVE’ 버튼을 클릭하면 영상 관람 가능합니다.
- 멤버십(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별도의 결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영상 관람 가능합니다.
-
[myOpera] LIVE 영상은 언제 VOD로 업로드 되나요?
VOD 업로드는 LIVE 종료 후 최대 4주 내로 업로드 됩니다.
컨텐츠 소재, 영상 길이, 유해성 등에 따라 업로드 기간이 변경됩니다.
자세한 안내는 myOpera 고객센터(02-580-3585) 및 국립오페라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도와드립니다. -
[myOpera] 구매한 영상의 시청기록과 관람 기한을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메뉴 클릭 후 ‘마이페이지’ - ‘LIVE’ 또는 ‘VOD’에서 시청기록과 관람 기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